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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립스, ‘2015 부산경향하우징페어’ 참가
LED 신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홈 인테리어 조명 전시
한국건축신문 기사입력  2015/09/03 [17:22]
▲ 필립스의 2015 부산경향하우징페어 부스. (사진제공=필립스)     © 한국건축신문
㈜필립스코리아(대표 : 도미니크 오, www.philips.co.kr)는 9월 3일 “9월 3일부터 6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2015 부산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해 소비자의 주거공간을 빛내줄 다양한 홈 인테리어 조명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필립스는 브랜드 스토어 앰비어스 부스를 통해 천정조명, 벽조명, 팬던트조명 및 LED 액세서리 등 다채로운 조명 라인업을 전시한다. 또한 필립스는 리빙 트렌드와 홈 인테리어에 대해 높아져가는 소비자의 관심을 충족 시켜줄 홈 라이팅 솔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2010년 필립스에 통합된 이탈리아의 하이엔드 조명 브랜드 루체플란의 조명 역시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인다. 루체플란은 고급스러우면서 독창적인 디자인과 견고한 품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조명 브랜드로, 필립스의 브랜드 스토어 및 파트너사들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부스에서 루체플란 조명에 대해 상담 후, 앰비언스 매장에서 구매하는 소비자에 한해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예약판매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필립스는 박람회 기간 중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명함 응모를 통해 매일 5명에게 필립스의 LED 레버 스탠드 또는 신제품 디즈니 소프트팔 취침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들을 준비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2015 부산경향하우징페어’ 홈페이지 (https://www.khfair.com/Busan/Visitor/Vis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에 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 및 필립스 라이팅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philips.lighting.korea)를 방문하거나, 필립스코리아 소비자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필립스코리아는 지난 8월 20일 주광색과 전구색의 연출이 모두 가능한 신개념 LED전구 ‘듀얼 LED램프’를 출시했다.

필립스의 ‘듀얼 LED램프’는 하나의 전구로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백색계열의 주광색(형광등색, 6,500K)과 따뜻한 빛깔의 전구색(오렌지색, 3,000K)을 모두 구현하는 일석이조의 제품이다.

하얗고 시원한 빛을 내는 주광색은 학습·작업·업무 등 집중력이 필요한 경우에 적절하고, 따뜻하고 은은한 느낌의 전구색은 긴장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어 안정과 휴식에 적합하다. 따라서 한 공간에서 다양한 일을 해야 하는 가정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거실·주방·욕실 등 집안 곳곳에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일반 가정의 전구 소켓 베이스(E26)에 호환되며 부가장치가 필요하지 않아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설치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스위치를 껐다가 5초 이내에 켜기만 하면 램프의 색을 기본으로 설정된 주광색에서 전구색으로 바꿀 수 있다.

필립스 조명사업부를 총괄하는 김일곤 부사장은 “아시아의 소비자들은 주광색의 조명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었지만, 최근 들어 공간과 상황에 어울리는 적절한 조명의 색상에 대해 인지하고 필요로 하고 있다” 며 “필립스의 ‘듀얼 LED램프’는 이러한 소비자에게 두 가지 색에 대한 선택권을 제시하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필립스의 최신 LED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필립스의 ‘듀얼 LED램프’의 밝기는 백열전구 70와트를 대체하는 9와트(800루멘)로 일반 가정에서 널리 사용하는 밝기이며, 긴 수명으로 백열램프 대비 84%의 에너지를 절약한다. 가격은 1만3,600원으로 주요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판매된다.

한편 로열 필립스(NYSE : PHG, AEX : PHIA)는 다각화된 헬스 앤 웰빙(health and well-being) 기업으로 헬스케어(Healthcare), 소비자 라이프스타일(Consumer Lifestyle), 조명(Lighting) 분야에서 의미 있는 기술 혁신을 통한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네덜란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10만8,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4년 214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는 심장 케어, 응급/중환자 케어 및 홈 헬스케어와 에너지 효율 조명 솔루션 및 새로운 조명 애플리케이션 분야뿐 아니라 남성 면도기, 구강건강용품 등의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건축신문 인터넷부 엄재성 기자 news@architecturenews.kr/
기사입력: 2015/09/03 [17:22]  최종편집: ⓒ architecturenew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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