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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 2019’, 1월 30일 개막
일본 치바 마쿠하리 멧세 전시장에서 2월 1일까지 열려
한국건축신문 기사입력  2019/01/18 [09:39]
▲ 2018년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의 현장.(사진제공=리드 익스비션 재팬)     © 한국건축신문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전시회 사무국은 일본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종합 B2B 전시회인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 2019(LIFESTYLE EXPO TOKYO 2019 January)’가 오는 1월 30일부터 2월 1월까지 일본 치바 마쿠하리 멧세 전시장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고품질 Made-in-Japan 제품 구매를 위한 최적의 전시회
일본 최대 전시회 주최사인 Reed Exhibitions Japan이 주최하는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가 2019년에도 성공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일본은 물론 전 세계에서 집결된 각종 선물용품, 핸드메이드 제품, 인테리어용품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 전시회는 전 세계 바이어들에게 큰 호평을 얻어 2018년부터는 연 2회 개최되면서, 라이프스타일 관련 용품들의 구매를 위한 최적의 장으로 자리를 잡았다.

일본에서 개최되는 전시회인 만큼 특히 고품질의 유니크하고 매력적인 Made-in-Japan 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 일본 제품의 구매를 원한다면 반드시 참석해야하는 전시회로 손꼽히고 있다.

더욱이 세계 시장 진출을 꿈꾸는 다양한 제조업자들의 참가가 매년 늘어나고 있어 일본 제품을 비롯한 전 세계 각종 제품의 구매를 원하는 해외 바이어들에게 중요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라이프 스타일 산업 총망라
이 전시회는 올해부터 건강 & 뷰티 용품 엑스포(Health & Beauty Goods expo)가 새롭게 추가돼 라이프 스타일 산업을 망라하는 총 6개의 전문화된 전시회로 구성될 예정이다.

‘기프텍스 도쿄(GIFTEX TOKYO)’는 선물용품, 스마트폰 굿즈, 아로마/룸 향수, 일본 잡화(WA ZAKKA) 등의 다양한 종류의 상품이 집결될 예정이다. 일본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크게 사랑받는 고품질의 프리미엄 공예품들을 찾고 있다면 이번 전시회는 반드시 참가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건강 & 뷰티 용품 엑스포(Health & Beauty Goods expo)’에서는 페이스/바디케어, 헤어케어, 욕실 용품 등 각종 트렌디한 건강, 미용 관련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베이비 & 키즈 엑스포(Baby & Kids Expo)’는 일본을 대표하는 유아용품 무역 전문 전시회로서 영아/유아를 위한 아동복, 육아용품, 교육용품 등의 모든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자인 면, 안정성, 기능성을 모두 만족하는 높은 품질의 유아용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패션 굿즈 & 액세서리 엑스포(Fashion Goods & Accessories Expo)’는 패션 관련 모든 용품을 망라하는 전시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전시장은 가방, 파우치, 가죽 제품, 액세서리, 스카프, 모자, 장갑 등 각종 트렌디한 제품들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테이블 & 키친웨어 엑스포(Table & Kitchenware Expo)’에는 다양한 종류의 테이블웨어, 키친웨어를 비롯한 주방용품이 한자리에 집결된다. 세계 시장에서 일본 음식/일식 레스토랑의 인기가 급증함에 따라 이 전시회는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크게 주목받고 있다.

‘인테리어 도쿄(INTERIOR TOKYO)’에서는 유니크하고 특별한 인테리어 용품, 홈데코 제품, 가구, 러그, 커튼 등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며 소싱 및 세계 시장 비즈니스를 확장을 위한 최고의 장으로 자리 잡은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는 새롭고 트렌디한 아이템 혹은 일본 시장의 비즈니스 파트너를 찾는 업계 관계자들에게 반드시 참석해야 할 전시회로 성장해나갈 전망이다.


◆동시 개최 전시회로 화장품 산업, 판촉 시장까지 망라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만의 특별한 메리트는 같은 전시장에서 동시 개최되는 전시회에도 한꺼번에 참석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제7회 코스메 도쿄, 제9회 코스메 테크, 제2회 이너뷰티 도쿄와 같은 일본 최대 코스메틱 완제품/개발 전시회를 비롯해 일본을 대표하는 판촉 전시회 제2회 마케팅 & 판매촉진 엑스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전시회가 같은 전시장에서 동시 개최되며, 이 전시회들도 무료로 참관할 수 있다.

이 전시회는 비즈니스 확장을 기대하는 각국의 바이어들에게 커다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무료 입장권과 전시회 관련 최신 정보는 전시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료 VIP 입장 신청(과장 직급 이상) 링크 : https://contact.reedexpo.co.jp/overseas_vip/COSMELS/contactvip/edit/GIFTEX/
/박소원 기자

기사입력: 2019/01/18 [09:39]  최종편집: ⓒ architecturenew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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