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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와 ‘OLED TV 광고’
한국건축신문 기사입력  2019/03/11 [15:19]

 

LG전자는 올해 아주 큰 일을 했다. 인류 역사상 최초로 대형 화면이 돌돌 말리는 OLED TV를 1월에 세계에 선을 보인 것이다.


그러나 LG전자의 행보는 신제품을 선보인 것으로 끝나지 않았다. 내친 김에 새로운 올레드 TV CF를 2월 22일부터 방송하기 시작한 것이다.

이 광고에서 LG전자는 자연을 활용해 자연에 가장 가까운 화질을 보여주는 LG 올레드 TV의 강점을 극대화해서 보여주었다. LG전자의 OLED TV 광고는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자연 경관의 웅장한 모습을 생생하게 재현한다.

 

 

사실 LG전자가 이번에 선보인 롤러블 OLED TV는 매우 혁신적인 제품이다. 그렇기 때문에 옛날 같으면 굳이 TV광고를 하지 않더라도 제품이 날개가 돋힌 듯이 팔려나갔을 것이다.

 

 

하지만 지금은 과거처럼 신제품이라고 무조건 ‘히트상품’이 되는 시대는 아니다. 정성을 들여서 소비자에게 장점을 알리고 소비자가 스스로 선택을 해서 구매가 이뤄지도록 하지 않으면 안 되는 시대이다.

 

 

그러니 삼성전자나 LG전자를 막론하고 혁신적인 신제품을 개발하고도 대대적인 광고, 홍보, 판매촉진 등 프로모션을 하는 것이다. 이것은 산업혁명 이후에 등장한 기업이 맞이한 피할 수 없는 숙명이다.

/이민우 기자

기사입력: 2019/03/11 [15:19]  최종편집: ⓒ architecturenew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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