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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INSIDE
삼성전자와 베트남
한국건축신문 기사입력  2019/03/29 [09:53]
▲ 삼성전자가 베트남 호치민에 개관한 삼성 쇼케이스. (사진제공=삼성전자)     © 한국건축신문

삼성전자가 3월 15일(현지시간) 동남아 최초로 베트남 호찌민에 브랜드 체험 공간인 ‘삼성 쇼케이스(Samsung Showcase)’를 오픈했다.

베트남 호찌민의 비텍스코(Bitexco) 파이낸셜 타워에 약 1100㎡(약330여평)로 마련된 ‘삼성 쇼케이스’는 미국 뉴욕의 ‘삼성837’, 독일 프랑크프루트의 ‘자일 쇼케이스’에 이어 삼성전자가 전 세계에서 3번째로 문을 연 브랜드 체험 공간이다.

‘삼성 쇼케이스’는 동남아 인구의 50% 이상을 차지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복합 문화 공간 컨셉으로 만들어졌으며, 단순한 제품의 전시·체험을 넘어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공유하고 다채로운 소비자 체험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에 문을 연 ‘삼성 쇼케이스’는 18개의 다양한 공간에서 제품과 제품간 연동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커넥티드 솔루션 체험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삼성전자는 향후 ‘삼성 쇼케이스’에서 신제품 론칭 이벤트와 현지의 문화를 반영하는 다양한 체험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전자와 베트남의 인연은 갈수록 깊어지고 있다. 베트남에는 삼성전자의 공장이 진출해 있다. 삼성전자는 베트남 젊은이들이 취업을 희망하는 선망의 대상이다. 베트남에서 삼성전자 제품의 인기도 높다. 이런 흐름을 타고 등장한 ‘삼성 쇼케이스’가 앞으로 얼마나 좋은 성과를 거둘지 자못 기대된다.
/김중배 大記者

기사입력: 2019/03/29 [09:53]  최종편집: ⓒ architecturenew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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