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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야간 음악조명쇼’시작
뉴욕시 스카이라인을 밝히는 IHRT의 Z100과 파트너십 체결
한국건축신문 기사입력  2020/05/27 [14:03]

 

▲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뉴욕 시민들을 격려하는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의 조명쇼 장면.(사진제공=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   © 한국건축신문

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Empire State Realty Trust, Inc.)과 아이하트미디어(iHeartMedia)는 뉴욕의 Z100 라디오 방송과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타워 조명을 통해 집에 머물고 있는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최근에 발표했다.

 

이에 따라 3월 27일 금요일 밤 9시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타워는 앨리샤 키스가 부르는 뉴욕시의 현대 송가인 ‘엠파이어 스테이트 오브 마인드’에 싱크로 하는 조명쇼를 통해 뉴욕시 스카이라인에 빛을 밝히고 아이하트미디어의 Z100을 방송했다. 이 노래는 아이아트라디오 앱에서도 스트리밍됐다.

 

이 조명쇼는 뉴욕시 야경을 밝히기 위해 3월 28일 토요일에 리플레이됐으며 그 다음 3월 30일 월요일부터 4월 2일 목요일까지 다시 리플레이됐다. 3월 29일 일요일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은 밤 9시부터 10시까지 "폭스가 마련하는 미국을 위한 아이하트 리빙룸 콘서트"가 지원하는 다이내믹한 하트비트를 통해 빛을 밝혔다.

 

현재 매일 벌어지고 있는 보건 위기에 대처하는 구급 요원들에게 영광을 돌리기 위해 Z100의 엘비스 듀란은 COVID-19와 싸우는 최전선에 있는 이 놀라운 사람들을 부각하는 스포트라이트 인터뷰와 함께 밤 8시 55분 모든 조명쇼를 시작한다.

 

ESRT의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과 IHRT의 Z100은 우리가 COVID-19를 물리치기 위해 협력하고 있는 상황에서 매 금요일 밤 새로운 쇼들을 초연한다. 4월 3일 초연되며 일주일 동안 밤에 펼쳐질 새로운 음악조명쇼 발표 장면을 보고 듣기를 기대한다.

 

또한 “집 창문, 옥상 혹은 인도에서 이 조명쇼를 보면서 관계 당국의 지시에 따르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계속해야 함을 잊지 말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아울러 “아이하트미디어의 Z100과 뉴욕시의 상징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은 우리의 도시, 우리의 나라 그리고 우리의 세계가 치유되고 균형 감각을 유지할 수 있도록 힘을 합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세계적인 조명 아티스트 마크 브릭먼이 디자인한 이 조명쇼는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mpirestatebuilding) 페이지에 스트리밍된다.

 

앤서니 E. 멀킨 ESRT 회장 겸 CEO는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은 희망, 위기 극복 그리고 뉴욕시 그 자체의 국제적인 상징으로 항상 임해왔다"면서 "미국 라디오 방송의 상징인 아이하트라디오와 함께 동 빌딩은 뉴요커, 미국과 전 세계에 위로와 감동을 전한다"고 말했다.

 

일반인들은 우리 모두가 늘 서로 연결할 수 있다는 사실을 공유할 수 있도록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과 아이하트라디오 태그를 다는 #EmpireStateBuilding 및 #iHeartNewYork 해시태그를 통해 자신들의 소셜미디어 페이지에 자신들을 찍은 동영상을 올림으로써 이 대화에 참여할 수 있다.

 

톰 폴먼 아이하트미디어 최고프로그램책임자는 "뉴요커들은 어려운 시기에 서로 합치고 격려하는 방법을 늘 찾는다"면서 "우리는 뉴욕의 상징들인 Z100과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을 통해 음악조명쇼를 진행함으로써 우리나라의 회복력과 강인함을 보여주면서 음악이 갖고 있는 치유의 힘을 통해 청취자들에게 위로를 계속 전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과 아이하트미디어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empirestatebuilding.comwww.iHeartMedia.com을 방문하면 된다.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미드타운맨해튼에 443.2m(지상에서 안테나 꼭대기까지) 높이로 솟아오른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은 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이 소유주로서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빌딩"이다. 에너지 효율과 인프라, 공공장소와 편의 시설에 대한 신규 투자를 통해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은 다양한 업종에 걸친 전 세계 일류 입주사들을 유치했다.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은 우버가 실시한 조사연구에서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로 선정되었으며 미국건축사협회가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미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빌딩으로 선정되었다.

 

◆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
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NYSE: ESRT)은 유수의 부동산투자신탁(REIT)으로서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빌딩"인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을 포함 맨해튼과 광역 뉴욕 메트로폴리탄 지역에 소재한 사무실 및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 관리, 운영, 취득하고 재배치한다.


뉴욕주 뉴욕시에 본사가 있는 동사의 사무실 및 상업용 부동산 포트폴리오는 2019년 12월 31일 현재 임대 면적 기준 93만 9300 제곱미터를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는 맨해튼에 9개, 코네티컷주 페어필드카운티에 3개와 뉴욕주 웨스트체스터카운티에 2개 등 14개의 사무용 임대 부동산 87만 4000㎡와 상업용 임대 포트폴리오 약 6만 5000㎡가 포함돼 있다.

 

◆아이하트미디어뉴욕
아이하트미디어뉴욕은 WHTZ-FM, WKTU-FM, WAXQ-FM, WWPR-FM, WLTW-FM과 WOR-AM을 소유 운영하고 있다. 아이하트미디어(나스닥: IHRT)는 미국 최고의 오디오 회사로서 미국인 10명 중 아홉이 매월 듣고 있으며 2억 5000만 명의 월간 청취자를 보유함으로써 미국의 여타 미디어 회사보다 많은 애청자를 거느리고 있다.

 

오디오 분야에서 이 회사가 갖고 있는 주도적 위치는 150 여개 시장에서 850개 이상의 라이브 방송국, 250여개의 플랫폼과 2천개 이상의 기기에서 들을 수 있는 동사의 아이하트라디오 디지털 서비스를 통한 디지털 라디오, 동사의 온에어 인플루언서, 소셜, 브랜드가 된 유명 라이브 음악 행사와 최고의 상업 팟캐스트 퍼블리셔인 팟캐스트 등 여러 플랫폼 등으로 확장되어 있다.

 

또한 아이하트미디어는 엄청난 수의 소비자들로 나오는 데이터를 활용하고 동사의 스마트오디오 제품을 통해 동사의 마케팅 파트너들을 위한 분석, 타기팅 그리고 수익 귀속 분야에서도 오디오 업계를 리드하고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iHeartMedia.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이민우 기자

 

 

 


 

기사입력: 2020/05/27 [14:03]  최종편집: ⓒ architecturenew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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