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코로나19’에 감염된 환자가 처음 발견된 이후 국내 건축업체들은 매출 감소로 인해 커다란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큰 고통은 ‘사회적 거리 두기’ 등으로 인해 사람이 직접 만나는 영업활동과 매장을 통한 판매방식이 거의 중단된 상태가 계속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 결과 건축업체들의 매출은 급격하게 감소했습니다. 이제는 이렇게 변화된 상황에 대처하기 위한 건축업체들의 현명한 선택과 적극적인 액션이 절실하게 필요해졌습니다.
이런 국내 건축업체들을 지원하기 위해서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건축 전문 신문 발행기관인 ‘조인미디어그룹’과 ‘한국건축신문’에서는 올해 1월부터 건축업체 전문 홍보(PR) 및 조명 제품 판매대행(GA) 사업’을 시작합니다. 주요 사업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건축업체 전문 홍보(PR) : 국내 건축업체의 ▲창업 ▲사업장 이전 ▲신기술 개발 ▲신제품 출시 ▲투자자 유치 ▲국내 및 해외 전시회 참가 ▲국내 및 해외 공모전을 비롯한 각종 상의 수상 ▲사업 수주 ▲업체 대표 ▲브랜드 등에 관한 홍보를 대행합니다.
◆건축자재업체 제품 판매(GA) : 건축자재업체의 ▲신제품 ▲장수판매제품(스테디셀러) ▲베스트셀러 ▲계절별 기획 상품 ▲재고 및 이월 상품 등의 판매를 대행합니다. 건축자재업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문의 : 02-792-7080 조인미디어그룹 홍보·판매사업부
|